자주하시는 질문

본문 바로가기

회원메뉴

쇼핑몰 검색

현재 위치

  1. 고객센터
  2. 자주 하시는 질문



자주하시는 질문 목록

  1. 신규계약 접수 방법 및 절차를 알려주세요. 

    ................ 

  2. 비회원도 주문이 가능한가요?

    저희 경서 ECO MALL에서는 비회원으로도 주문은 가능하십니다.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으시고 로그인 없이 주문서 작성 후 결제/이용 가능합니다. 
  3. 세금계산서와 현금영수증을 발행은 어떻게 되나요?

    저희 ECO MALL에서는 세금계산서와 현금영수증을 모두 발행하고 있습니다.
     
    - 세금계산서는 현금결제시에만 발핻되시며 구매시 사업자등록번호 기재란에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 현금영수증및 지출증빙현금영수증과 중복 발행처리가 불가능합니다. )
     
    - 현금영수증을 원하실 경우에는 주문시 현금영수증 발급할 핸드폰 번호 및 주민번호만으로도 발급이 되시며 현금영수증카드 번호로는 발급처리가 어려우십니다. 현금영수증은 국세청 현금영수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십니다.
     
    ※ 전자세금계산서 발급기한은?
    - (전자)세금계산서는 공급일이 속하는 달의 다음달 10일까지 발급할 수 있습니다
    (부가세법 시행령 제54조 제1항 3호).
    - 발급기한이 공휴일 또는토요일인때에는해당일의 다음날로 연장됨  
    (개정 부가세법 시행령 2012.2.2.공포 즉시 시행)
     
    - 저희 ECO MALL은 3개월에 한번씩 부가세 신고가 되어지고 있습니다.
     1분기(1~3월), 2분기(4~6월), 3분기(7~9월), 4분기(10~12월)에 나눠 
     4월, 7월, 10월, 1월(각월 10일 발행마감)에 신고 마감이 되며
     분기  마감후에 세금계산서 발행 요청건은 처리 어렵습니다.
     세금계산서 발행날짜는 결제일이 기본입니다.
  4. 결제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저희 경서 ECO MALL에서는 실시가 계좌이체, 무통장 입금, 카드 결제가 가능합니다.

    무통장 입금을 원하시는 경우 주문자는 분의 입금자명에 명시하여 주시고 
    주문자 명과 입금자명이 다르실 경우에는 받으시는 분의 이름을 추가로 기재해 주시면 신속하게 물건을 보내드리겠습니다.

  5. 배송은 언제쯤 도착하나요?

    결제후 2~5일 이내에 상품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 국내 최대의 물류사 대신택배를 통하여 신속하고 안전하게 배송됩니다.

      - 특수사양 및 일부 특수 주문제작 제품들은 다소 시간이 지연될 수 있으니 문의바랍니다.

      - 제주도를 포함한 도서, 산간지역은 현지 상황에 따라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6. 배송이 되었다는데 제품을 받지 못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저희 경서 ECO MALL은 주문 일자로 5일이내에 배송을 완료합니다.

    주문하시고 5일 이내에 제품을 받지 못하셨을 경우 고객센터(031-311-4645)로 전화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7. 배송료는 누가 부담을 하나요?

    배송비는 3000원이며 5만원이상 무료배송입니다.

    5만원이하 구매시 구매자 부담입니다.

  8. 주문을 취소하거나 내용을 바꾸고 싶을 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주문취소나 내용이 필요하실 때 고객센터(031-311-4645)로 전화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9. AS/반품/교환/환불 신청은 어디에서 하나요?

    A/S, 반품, 교환, 환불을 원하실 때는 080-314-0111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10. 환불과정은 어떻게 되나요?

    고객님의 변심으로 인한 환불은 상품받으신날로 부터 20일내에 가능하며 반송을 하실때는

    ARS 031-311-4645 로 문의 주시고 연락처와 함께 반송해주시면 됩니다.

    물건확인 후 바로 환불조치 해드립니다. (운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합니다.)

  11. 카드취소를 후 환불이 안되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카드취소 하신후 환불이 안되었을경우 고객센터(031-311-4645)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12. 교환/반품 시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카드취소 하신후 환불이 안되었을경우 고객센터(031-311-4668)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FAQ 검색

장바구니

오늘본상품

없음

위시리스트

  • 보관 내역이 없습니다.

Delivery & Exchange


배송 및 교환정보

입금확인 후 2~3일 이내 배송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물류 사정에 의해서 다소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교환 및 반품정보

경기도 시흥시 검바위1로 63 (은행동)

Bank Account


무통장 입금시 확인

무통장 입금시 주문서에 기입한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자명이 일치하여야 하며 7일 이내
입금 되지 않을시자동으로 취소됩니다.


입금계좌정보

국민은행 : 265-25-0005-311
예금주 : (주)경서글로텍

Customer Service


031-365-4220

고객센타 운영시간안내

월요일 ~ 금요일 09:00 ~ 18:00
점심시간 12:00 ~ 13:00
일.공휴일 휴무에는 Q&A를 이용해주세요.

FAX. 031-311-6617

sns 링크

법인명(상호). (주)경서글로텍 대표. 김재홍 사업자 등록번호. 133-81-3372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03-00447 [사업자정보확인]
전화. 031-365-4220 팩스. 031-311-6617 주소. 경기도 시흥시 검바위1로 63 (은행동)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김진태 (kscleaner@naver.com)
Copyright © 2013 (주)경서글로텍. All Rights Reserved.